유채원
(Google번역) 저스틴은 취업 허가와 관련하여 제기 한 모든 질문과 우려에 매우 적극적으로 반응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감이있어 결과에 대해 덜 걱정하게되었습니다. 그는 상황 / 배경에 따라 WP 자격을 갖추게 될 대상을 정확히 이해합니다. 출입국 관리소에서 업데이트가있을 때마다 즉시 알려줍니다. 전반적으로, 그들의 서비스는 훌륭했고 그렇습니다. 나는 그에게 2 년간 취업 허가를 받았습니다.
Justin has been very responsive to any questions and concerns that I had regarding work permit. He also seemed confident, which made me less concerned about the result. He understands exactly what would make you more qualified for WP depending on your situation/background. Every time there’s an update from immigration office, he would also alert you right away. Overall, their service was amazing and yes I got my 2 years work permit thanks to him.
더 보기
jin kang
처음 캐나다 이민와서 모든게 막막 하고 두려웠지만
Cannest Jenny 씨 의 도움을 받은 후 부터는 정말 많은 힘이 되었어요. 또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 이민생활 을 하는 동안 내내 제 옆에서 함께 해주셨죠.
때론 부모님 처럼 올바른 길로 가길 바라고 때론 친구 처럼 많은걸 함께 공유 하며 옆에 있어준 Cannest!
앞으로도 응원 합니다!
더 보기
Ha Juri
지금 영주권 진행 중입니다.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갔는데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십니다. 진행상황도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토요일에도 근무를 하시니 평일에는 시간이 없는 저에게는 너무 감사하고 좋습니다. 무엇보다 상담받으러 갈때마다 격려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힘이 되고 있습니다.
더 보기
HACK LEE
작년 4월에 준비해서 어제 드디어 Visa를 받았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솔직히 스트레스 많이 받았어요 . 여기저기 사람들 말이 전부 달랐기 때문에 저 혼자 안절부절이었죠 . Mia씨도 저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셨을거에요 너무 죄송한 마음 입니다 ㅠ ㅠ 계속 저를 어르고 달래주셨어요 . 둥지를 통해 준비하시는 분들 혹 여기 괜찮나 싶은 분들 전문가가 괜히 있는거 아닙니다. 여기저기 사공들 말 듣지 마시고 둥지로 가세요 . 바로바로 업데이트 해주시고 먼저 연락 해주시고 궁금증도 바로 답해주셨던 Mia 씨 너무 고맙고 죄송했어요 . 영주권 진행 도 둥지 믿겠습니다 !!
더 보기
sp k
9월, 친구에게 Mia 컨설턴트님 추천받고 급한 마음에 연락드렸는데 너무 친절하게 워크퍼밋을 어떻게 받을지에 대해서 잘 알려주셨습니다. 이주회사 꼼꼼히 알아봐야된다는 말에 발품 팔아가며, 상담비 내가며, 3군데 알아봤지만 비용적인 측면이며, 경력이며 cannest가 개중 제일 베스트옵션이었어요 ! 워크퍼밋받을때까지 걸린시간은 2개월 반 남짓이네요. 궁금한것은 그때 그때 메일로 물어보면 잘 알려주시고, 업데이트 된 상황까지 mia님께서 잘 알려주셔서 워크퍼밋 받을때까지 긴장없이 잘 보냈습니다. 저희 사장님께서도 컨설턴트님 너무 좋으신 분 같다고 이야기하시면 내가 옳은 선택을 했구나하는 생각도 들면서 뿌듯하기도 했답니다. 다행히 저는 캐나다에 워크퍼밋을 받고 잘 와있고, 1년 후 영주권받을 때도 꼭 CanNest에게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겠습니다. 그 때도 잘 부탁드려요!
더 보기
jaekyu Han
처음 캐나다 올때 굉장히 이상한 가게를 다른곳에서 소개받고 와서 힘들었다가 이곳에서 다시 새롭게 비자를 받고 다시 시작하게 되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한국 갈뻔했는데 ㅋㅋMia 실장님 만나고 연락도 자주해주시고 너무 다행이였어요 으아 캐나다 온지 일년이 지나서야 다시 또 시작하네요 ㅋㅋ감사해요!!
더 보기
Bora Moon
제가 어디에 리뷰를 남겨본 적이 별로 없는데요 여기는 꼭 남겨야겠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작년 여름에 캐나다에 놀러왔다가 지인 소개로 둥지 이민을 만나게 됐습니다. 예약후 사무실에 방문했는데 Jenny 씨께서 상담을 너무나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저에게 맞는 플랜도 너무 잘 설명을 해주셨어요. 그래서 서류를 진행하게 되었고 지금 캐나다에서 학교에 잘 다니고 있습니다. 서류 준비하는 과정에서 제가 정말 궁금한 것도 너무 많고 모르는 것도 너무 많아서 이메일과 카톡으로 연락을 엄청나게 했는데 Mia씨와 Jenny씨가 모든 질문에 다 친절하게 답해주셨답니다. 죄송할 정도로 많이 여쭤봤는데도 매번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물어봐도 된다고 하시면서 도와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몰라요~~ 마지막까지 서류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공항에서도 제가 좀 어리버리대면서 연락드렸을때도 너무 잘 답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 덕분에 이 좋은 곳에 와서 즐겁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유학 이민 생각하시는 분들 꼭 꼭 여기서 진행하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Jenny씨 Mia 씨 혹시 이 글 보시면 제가 넘 감사했다는거 알아주세요^^
더 보기
min seong cho
(Google 번역) 저와 제 gf는 이제 Jenny를 통해 이민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사랑스럽고 친절하며 잘 듣는 사람이지만 전문적입니다. 그들은 침착하게 우리의 상황을 듣고, 올바른 길을 제시하고,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자세하고 명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더 보기
James W
개인적으로, 나는 당신이 CanNest로 성공적으로 이민을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더 보기
Kanghee Han
둥지이민을 알고부터 한국에서부터 친절하게 상담을 받고 최고의 컨설팅을 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Jenny님 Mia님 진심으로 먼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언제든지 문의드리면 신속하게 답변을 주신점, 전문가로서의 정보를 주셔서 마음이 든든했습니다.

현재 캐나다에 와 있음에도 둥지이민과 소통하고 있으며 꾸준히 정보와 조언들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캐나다로 오실 생각이 있으신분들은 꼭 Cannest Immigration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강력추천 드립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