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법사의 이민칼럼
둥지에서 들려주는 가장 빠른 캐나다 이민뉴스
칼럼 더 보기
  • [APR 2020] Man* , Congratulation to get the LMIA approval:)
  • [2019년 11월] 황*희님 EE-FST 영주권 승인이 무려 2주만에! 고생하셨습니다^^
  • [FEB 2020] Van* Rina, Congratulation to get the LMIA approval:)
  • [2020년 3월] 신*건님 LMIA 승인 되었습니다.언제나 행복한 일만 함께하길 바랄게요!
  • [2020년 1월] 김*협님 LMIA승인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2020년 2월] 김*수씨 WP승인 좋은결과 너무 축하드립니다~!
  • [2020년 2월] 홍*엽씨 LMIA승인 좋은결과 너무 축하드립니다~!
  • [2020년 3월] 김*현님 LMIA 승인 되었습니다.언제나 행복한 일만 함께하길 바랄게요!
  • [2019년 11월] 전*량님 BCPNP 영주권 승인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2020년 1월] 한*규님 WORK PERMIT 승인 축하드립니다~! 좋은일만 함께하길 바랄게요^^
LMIA 지원 취업정보

워크퍼밋이 없어도 괜찮아요
둥지에서 준비한 무료 잡매칭으로
보다 쉬운 취업이민 둥지와 함께하세요!
취업정보 보기
둥지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설규혜
상담도 엄청 친절히 잘해주시고 궁금한거 있을때마다 전화나 문자 드려도 귀찮아하시지도않고 잘해주셔서 지금 비자 나오기만 기다리고있네요 mia씨 최고최고 좋은 일자리 소개시켜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Chunghyun Kim
이곳에서 LMIA 진행 했습니다. 빠른 일처리와 늦은시간까지 카톡문의사항 다 받아주시고 워크퍼밋 받을수있게 도와주신 MIA 컨설턴트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덕분에 아주 빠르게 이상없이 잘 받을수있었습니다 .!!!
양희라
저희가 처음 예약없이 무작정 찾아갔음에도 점심식사까지 거르시고 저희를 웃는얼굴로 맞아주신 심법무사님께 너무 감동이였어요. 상담도 너무나도 친절히 정확하게 해주시고 그이후에도 여러번 찾아가기도 하고 이메일로 문의를 할때마다 주말, 밤시간마다하시고 바로바로 답변을 해주시는 모습에 이곳이다라고 생각했어요. 믿음가는 이주공사 찾기 정말 힘들고 아는 지인들도 이주공사 추천해주기가 가장 힘들다고 할정도로 돈만 챙기려는 이주공사 많습니다. 하지만 심법무사님의 열성과 진심된 상담으로 저희는 둥지이민과 이제 함께 하려고 하고있습니다. 부디 지금처럼만 저희뿐만아니라 많은 한국분들 많이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Chloe Kim
커먼로 진행을 저스틴 법무사님께 했어요. 제가 비자가 2주 남은 상태에서 그 전 이민컨설턴트가 파토를 내는 바람에 (신청하기도 전까지 2달걸림) 정말 급하게 가장 빨리 해줄 수 있는 다른 회사를 알아보던 중에 cannest 를 찾게 되었는데요. 서류 수정해야 될 부분 등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제 서류 진행도 수정까지 다 해서 3-5일 만에 다 끝내주셨어요ㅠㅠ 비자가 정말 얼마안남아서 스트레도 엄청 받았는데 정말 빨리 처리해주시고, 커먼로 비자도 보통 1년 걸린다는데 아무문제없이 9개월만에 승인 요청이 났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진행상황도 계속 메일과 전화고 알려주시구요, 제 친구들도 다 여기 추천할려구요!! 꼭 여기서 하세요. 너무 좋으시고 잘하시는 분들이세요!!!!
박혜진
워크퍼밋이 나왔다는 소식듣고 감사한 마음 조금으로나마 내보이고자 글한자 남겨봅니다. 2017년 5월경, 밴쿠버로 워킹홀리데이를 왔고 그 후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겠지만 이민이라는 것이 호락호락하지 않고 계획하지 않은 일들의 연속이었을 것입니다. 저 또한 사람으로 인해, 나의 신분으로 인해서 불안과 걱정, 피곤함이 가득했었습니다. 올해 4월, 둥지이민컨설팅 'Mia'씨와의 만남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만남은 저에게 위로가 되었고 확신을 주었습니다. "이주공사를 잘 만나야한다." 이런 말들을 많이 하는데 정말 그 말이 맞았습니다. 이전에 다른이주공사와의 일해봤던 경험이 있었기에 뚜렷한 차이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 첫상담은 무료에다가 정보와 계획설정 및 답답한 곳을 속시원히 긁어주는 답변 + 워크퍼밋 진행과정에 있어서 혹시라도 있을 리스크 정보전달 + 진행비용 전액을 한번에 다 내는게 아닌 분담해서 낼 수 있게하는 시스템과 비용에 따른 영수증 제공 + 누락되거나 늦은적이 없는 이메일 및 전화통화로 인한 빠른 답변 + 담당자(Mia씨)의 상담하고 일진행하는 방식의 정확성과 신속성, 그리고 마음이 담긴 진심 이민으로 가는 길에서 과정들이 다 똑같이 적용되지 않기에 변동 및 예외의 상황도 있을 것입니다. 저도 걱정이 많은 타입이라 전전긍긍하고 불안해 하지만 그 길을 함께찾아 주는 누군가가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힘을 받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둥지이민컨설팅의 법무사님과 Mia 씨 그리고 함께 애써주신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영주권으로 나가는 단계를 일말의 고민없이 둥지이민컨설팅 'Mia'씨와 진행 할 것입니다.
sp k
9월, 친구에게 Mia 컨설턴트님 추천받고 급한 마음에 연락드렸는데 너무 친절하게 워크퍼밋을 어떻게 받을지에 대해서 잘 알려주셨습니다. 이주회사 꼼꼼히 알아봐야된다는 말에 발품 팔아가며, 상담비 내가며, 3군데 알아봤지만 비용적인 측면이며, 경력이며 cannest가 개중 제일 베스트옵션이었어요 ! 워크퍼밋받을때까지 걸린시간은 2개월 반 남짓이네요. 궁금한것은 그때 그때 메일로 물어보면 잘 알려주시고, 업데이트 된 상황까지 mia님께서 잘 알려주셔서 워크퍼밋 받을때까지 긴장없이 잘 보냈습니다. 저희 사장님께서도 컨설턴트님 너무 좋으신 분 같다고 이야기하시면 내가 옳은 선택을 했구나하는 생각도 들면서 뿌듯하기도 했답니다. 다행히 저는 캐나다에 워크퍼밋을 받고 잘 와있고, 1년 후 영주권받을 때도 꼭 CanNest에게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겠습니다. 그 때도 잘 부탁드려요!
Yeamin Chang
중국인 변호사랑 LMIA하다가 뒷통수 맞고 밤늦게 급하게 연락 드리고 예약 잡았는데도 너무 차분하고 꼼꼼하게 진행 해주셔서 문제없이 착착 비자 진행되어서 비자 발급 받을 수 있었어요! 비자 얼마 안 남았었고 이미 워홀비자는 끝난 상태라 항상 불안했는데 여쭤보는 것 마다 피드백도 정말 빠르시고 잘 해주셔서 항상 안심할 수 있었어요!! :) 제니 매니저님과 채민님 두분께 정말 감사드려요! 나중에 영주권진행도 꼭 둥지에서 할거에요! 강력추천합니당!
Mott Jason
(Google번역) "최고 중의 최고!! 서비스뿐만 아니라 사람들도. 그들은 매우 전문적이고 친절합니다. 2018 년 3 월에 Work Permit으로 LMIA를 적용하고 2019 년 3 월에 PR을 적용했습니다. 모든 신청서는 CanNest에 의해 제출되었으며 승인 된 LMIA, Work Permit 및 PR을 받았습니다. 물론 문제 나 불만은 전혀 없었습니다. 100 % 만족 !!" BEST OF THE BEST!! Not only Services, but also people. They are very PROFESSIONAL and FRIENDLY. I have applied LMIA with Work Permit on Mar 2018 and applied PR On Mar 2019. All applications was submitted by CanNest and have received approved LMIA, Work Permit as well as PR. Absolutely, there was no issue or complaint as all. 100% satisfaction!!
Jihyung Seo
(Google번역) "나는 Cannest, 특히 Mia Park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Mia Park의 LMIA 및 취업 허가에 대한 도움을 받았으며이 서비스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놀라게됩니다. 나는 일종의 까다로운 고객임을 인정합니다. 롤 그러나 그녀는 모든 질문과 이메일에 정확하고 신속하게 응답했을뿐 아니라 모든 프로세스를 제 시간에 업데이트했습니다. 나는 나의 LMIA 편지를 매우 빨리 얻었다! 나는 LMIA 타임 라인이 상황에 따라 다름을 알고 있지만 편지를 너무 빨리받을 수있는 이유는 모든 서류 준비가 완벽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에게 감사합니다 !! :)" I strongly recommend Cannest, especially Mia Park! I've got help for my LMIA and work permit from Mia Park and I truly appreciate and am amazed by the service. I admit that I am kind of picky customer. Lol. However, She not only responded all of my questions and emails accurately and quickly but also updated all the processes in time. I've got the my LMIA letter super quick! I know LMIA timeline goes case by case but I also think the reason I could get my letter so fast was that all the preparation of documents was perfect. All thanks to her!! :)
Zoe Yijoo Cho
둥지 이민 최고예요!! 이민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려요! 사무실 분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도 Jenny 언니 너무 친절하세요. 제가 처음에 여러 이민 공사를 두고 어디에 믿고 맡길지 고민 많이 했는데, 카카오톡으로 연락했을 때 가장 친절하고 빨리 답변해주셔서 마음이 더 갔어요. 다른 이민 공사에서는 대충 다 될거라고 했던 부분들도 꼼꼼히 확인해주시고 가능성을 객관적으로 설명해주셔서 더 신뢰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가장 좋을 지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처음에는 스폰을 받고 영주권 진행을 하다가 일이 틀어져 나중에는 스폰을 받지 않고 진행하게 됐는데 오히려 그 경우가 더 잘 된 거같아요. 제가 랜딩 페이퍼 받기 전에 미리 한국에 일찍 입국하게 됐는데 Justin 님께서 계속 메일로 진행 상황 알려주시고 자잘한 질문들에도 바로바로 답장해주시고 걱정하는 부분들에 대해서 어떻게 하면 될지 바로 알려주셔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이민 하는 과정 속에서 기다려야 하는 시간들이 많은데, 직원분들과 의사소통이 잘 됐고 제가 걱정하는 부분들이나 사소한 것들까지도 잘 파악해서 제 마음을 이해해주시는 것 같아서 너무 든든하고 힘이 됐어요. 상담부터 서류 준비 모든 부분들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둥지이민 강추입니다!!!
후기 더 보기
심법사의 이민칼럼
둥지에서 들려주는 가장 빠른 캐나다 이민뉴스
칼럼 더 보기

온라인 상담문의